130만평의 81홀 동양최대의 골프장, 군산컨트리클럽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Tip 거리가 매우 긴 직선코스 파4홀로 슬라이스 나서 우측 벙커에만 들어가지 않으면 페어웨이 중앙에 안착 시킬 수 있다. 티샷은 그린 뒤 봉우리 우뚝 솟은 나무를 목표물로 삼는다. 폭이 길고 매우 큰 그린에 하단에서 상단으로 오르막 경사이므로 핀을 오버하면 가파른 내리막 퍼팅을 해야 한다.
Tip 약간 우 도그랙 파5홀로 거리가 매우 길어 티샷과 세컨샷 모두 충분히 거리를 내지 않으면 세 번 만에 온 그린 시키기 어렵다. 커다란 그린에 가록폭이 길어 핀에 가까이 보내지 않으면 퍼팅 거리감 잡기가 쉽지 않다. 그린 경사도 다양하여 라이를 잘 살펴야 한다.
Tip 좌측은 헤저드, 우측으로는 러프가 있는 파4홀로 좌측에 원형 벙커가 있으나 페어웨이가 넓어 그리 위협적이지 못하다. 티샷은 그린 뒤 등선 위에 있는 나무 방향이 좋으며 숏 아이언으로 충분히 온 그린이 가능한 거리이나 그린이 매우 커서 핀을 직접 공략하는 것만이 퍼팅시 부담을 덜어준다.
Tip 그린의 폭이 매우 넓고 길이가 짧아 방향성이 매우 중요한 파3홀이다. 그린 뒤 전체가 벙커로 둘러 싸여 티샷은 가급적 그린을 오버하지 말아야 한다. 핀에 최대한 가까이 보내지 못하면 퍼팅 거리감이 약한 골퍼들은 쉽게 3퍼팅을 할 수 있다.
Tip 거리가 길고 넓으며 그린까지 별다른 장해물이 없으나 페어웨이가 전체적으로 우측에서 좌측으로 경사가 있는 파4홀이다. 마치 말발굽과 같은 그린으로 규모가 매우 크고 중앙은 길며 좌, 우로 짧다. 비록 거리가 짧아 온그린에 실패를 해도 어프로치 하기 용이하다.
Tip 페어웨이가 넓어 보이지만 좌측으로는 해저드가 부담스러운 파4홀이다. 티샷은 그린 우측 방향으로 보내면 중앙에 안착되나 세컨샷에서 그린 입구가 좁아 보인다. 그린 경사는 오른쪽 하단에서 왼쪽으로 오르막이다.
Tip 거리가 매우 긴 파3 핸디캡 1번 홀이다. 티에서 앞자락 해저드가 다소 부담을 느끼며 그린은 왼쪽으로 가깝고 오른쪽이 멀다. 거리 부담을 느끼는 골퍼는 온 그린에 목표를 두지 말고 어프로치로 승부를 거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그린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하단에서 상단으로 경사가 있다.
Tip 그린까지 곧게 직선으로 별다른 장해물이 없는 길지 않은 파 5홀로 장타자는 투온을 노려볼만하다. 좌측으로 해저드가 눈에 들어오고 우측으로 페어웨이에 굴곡이 있으나 세컨샷에서 우측 벙커만 조심하면 문제가 없다. 그린 경사는 가운데가 높고 앞뒤로 낮다.
Tip 좌 도그랙 형태의 파4홀로 거리도 매우 길고 티샷의 방향을 잡기가 어렵다. 왼쪽 방향이 지름길로 보이나 나무들이 시야를 가려 페어웨이가 좁아 보인다. 페어웨이는 전체적으로 중앙이 높고 좌우가 낮다. 그린이 아주 크며 경사는 하단에서 상단으로 오르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