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만평의 81홀 동양최대의 골프장, 군산컨트리클럽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Tip 상당히 긴 파4홀에 가로형 그린으로 티샷과 세컨샷 모두 잘 맞아야 온그린이 가능한 어려운 홀이다. 티샷은 피뢰침 방향으로 세컨은 그린 뒤로 여유 공간이 있으니 다소 길게 공략하는 것이 좋다. 그린은 굴곡이 심하니 퍼팅에 유의할 것
Tip 좌측으로 휘어진 파3홀로 그린의 폭이 좁고 입구 앞자락의 울창한 갈대숲까지 넘겨야 온그린이 가능한 부담스러운 홀이다. 정교환 티샷이 요구되며 그린경사는 중앙이 높고 앞과 뒤가 낮다.
Tip 전장 길이가 1,000미터가 넘는 국내에서 최장거리 파7홀로 티샷을 포함하여 5번의 샷이 모두 다 잘 맞아야 온 그린이 가능한 매우 어려우 홀이다. 그린은 중앙을 기준으로 마치 이단 그린 같아 좌우로 낮게 경사가 흐른다.
Tip 거리는 매우 짧으나 페어웨이 좌우로 포진한 가드벙커가 티샷의 방향성에 부담을 느끼는 파4홀이다. 그린이 길이가 짧고 폭이 넓어 세컨샷은 조금만 길면 그린을 쉽게 오버하니 거리 계산과 클럽 선택에 신중을 해야 한다.
Tip 페어웨이 폭이 좁아 비록 짧더라도 티샷의 방향성에 역점을 두면 숏 아이언만으로 충분히 온 그린이 가능한 파4홀이다. 그러나 그린이 대각선으로 배치되고 우측으로 커다란 벙커가 입을 벌리고 있으니 그린중앙을 목표로 보는 것이 안전하다.
Tip 거리가 제법 길고 티잉 그라운드 전면으로 해저드 갈대밭이 무성하나 티샷으로 넘기는데 그리 위협적이지 못한 파3홀이다. 비록 온그린을 못시켜도 그린 앞자락에서는 어프로치 공략이 용이하다.
Tip 그린 굴곡이 매우 심해 2퍼팅해도 크게 성공을 하는 어려운 파4홀이다. 티삿에서 충분히 거리를 확보해야 하며 벙커 우측으로 보내면 페어웨이에 활착시킬 수 있다. 그린 좌측이 온그린 확률이 높으며 그린 뒤로는 여유 공간이 많다.
Tip 거리가 상당히 긴 파3홀로 티삿에서 슬라이스가 나면 즉시 우측벙커에 들어가니 조심해야 한다. 그린의 언듀레이션이 큰 파도처럼 출렁거리며 이단으로 조성되어 3퍼팅은 기본임을 유의하여야 한다.
Tip 백티 기준으로 무려 440미터에 해당되는 파4홀로 웬만한 장타자가 아니면 투온을 포기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다. 3온 어프로치 공략으로도 충분히 파를 잡을 수 있으니 무리한 티샷으로 뱡향성을 잃지 않는 것이 세컨샷에도 유리하다.